저믐조프 의 잡학다식 블로그

캠핑카 타고 제주여행, 매력적인 노지 제주 하효항 입니다.

Category: life

객년 이맘때 캠핑카를 출고 받은 후광 지아비 미리감치 계획했던게 대뜸 제주도 였어요. 캠핑카가 나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렸고, 이젠 숙소 책망 궁핍히 다닐 복 있겠단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두근두근~ 어디부터 갈까 고민을 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갑작스레 생각난게, 캠핑 노지천국 제주도 였답니다. 또한 제주도로 가는 배편을 예약한 뒤, 우리는 유명 바깥 스팟을 찾기 시작했어요.

이호테우해변, 곽지해수욕장, 금능해수욕장, 차귀도, 광치기해변 등등.. 제주도에는 알려진곳 바깥양반 하도 많은 노지들이 존재하고 있었어요. 무론 공용화장실과 신후히 정비된 공영주차장도 같이 말이죠^^

그편 중에서 알게된 한곳을 소개할까해요.

제주의 대부분의 노지는 푸르른 제주바다가 보이는 해안가 근처에요. 급한 볼일을 볼 명맥 있고, 청수와 오수도 해결할 복수 있는 화장실이 있다면 더할나위 없죠^^ 또한 방향만 으레 잡는다면 일출/일몰을 구경할 수로 있답니다.

이자 모든걸 누릴 생명 있는 노지 이곳은 제주 서귀포시에 있는 하효항 입니다.

이곳만의 노지로서의 매력포인트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요.

하효항은 쇠소깍이라는 관광지에서 걸어서 10여분 거리에 있는 항구로 해수욕은 즐길 행운 없지만, 작게나마 물놀이를 즐길 행우 있는 해변이 있구요. 항구이다보니 낚시 포인트도 제법 많은 곳이라 어른들이 유별히 좋아하실거 같아요.

항구 입구엔 몇몇 식당들과 같이 24시 편의점이 있어서 언제든 식재료를 조달할 운 있답니다. 해먹는것도 한두번, 오늘의 저녁은 편의점털이다!!!

뿐만 아니라 사진에서처럼 공영화장실이 있어서 청수공급 및 오수처리를 할 생명 있어요.

게다가 하효항이 무엇보다 좋았던 이유는 그런 점에서 이것!!

하효항으로 들어와 방조제를 따라 걸어 들어가면 이렇게 바닥에 트릭아트라는 착시효과를 주는 그림들이 있더라구요.

별거 아니지만 아이들에게 흥미를 자극하기엔 부족함이 없네요^^

그림은 선명하지 않고, 여기저기 지워져 있긴 하지만, 사진만 자세히 찍는다면 착시효과를 이용, 멋진사진을 연출할 생목숨 있답니다.^^

게다가 도처 하효항은 남쪽에 있지만 이렇게 아침이면 일출을 볼 요행 있는 곳이에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혹야 일찍 일어나 얻어걸린 일출의 찰나 ㅎㅎ

캠핑카 내부에서 편안하게 일출을 보는 행복함이란 경험해본사람만이 아는 즐거움^^ 수지 맛에 캠핑카 끌고 다니나 봅니다. ㅎㅎㅎ~

당연히 우리 아이들은 여행의 피로 때문인지 오늘도 늦잠입니다.^^

제주 캠핑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이곳 하효항 노지캠을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여행중 청수/오수 등 재정비 하시고 떠나시기에 더할나위 궁핍히 완벽한 노지라 생각하네요.

즐거운 과족 되시고, 앞으로도 공용화장실 여행 계열 정보들 허다히 올릴테니 구독해주시고 자위 놀러와 주세요.

감사합니다.^^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is project is maintained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