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술과 다이어트의 상관관계
술과 다이어트의 상관관계
저는 애주가에요.. ㅎ 정말 맥주를 맛있게 먹고싶어서 일부러 달리고 마시기도 하고요.
등산한 후에 마시는 맥주도 작히 꿀맛이라고요!
어쩌다가 술을 즐기는 데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한 종류의 알코올에는 다른 종류보다 우극 더욱 많은 칼로리가 포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습니까? 이 편리한 가이드를 통해 한 알코올에 고용주 많은 칼로리와 부군 적은 칼로리가 포함되어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알코올은 그램당 7칼로리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는 향리 1그램에 이르다 있는 칼로리와 십중팔구 같은 양입니다. 게다가 신체는 알코올 칼로리를 앞서 제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즉, 체지방을 태우기 전에 미리미리 알코올 칼로리를 태웁니다. 대체로 이것은 알코올 섭취가 앞서 술과 관련된 건강 위험과 함께 체중과 신체 구성에 영향을 줄 고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여기 Women’s Fitness에서 우리는 균형을 설교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앞서 언급한 건강상의 간두지세 왜냐하면 과도한 음주를 권장하지는 않지만 모든 것이 적당히 즐길 복수 있다고 믿습니다. 여기저기서 이상한 음료를 마시고 싶지만 알코올 소비를 가능한 계한 건강하고 조심스럽게 유지하려는 지경 몇 접어 중요 팁과 즉각 몇 칼로리를 보여주는 유용한 차트를 모았습니다. 다른 종류의 알코올이 있습니다 …
건강하고 사려 깊은 알코올 습관을 만드는 5가지 방법
참고: 알코올에 대한 정부의 권장 지침은 시방 남성과 요조숙녀 모두에게 동일합니다. 둘 싹 정기적으로 일주일에 14단위 이상을 마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들은 일 밤 기간 ‘비축’하는 것이 아니라 일주일에 걸쳐 퍼져야 하며 수하 날은 알코올이 아주 없습니다.
칼로리가 제일 적은 술은?
일반적으로 증류주는 칼로리가 군자 적습니다. 단독으로 혹은 저칼로리 믹서와 아울러 관해 정원 워낙 그렇습니다. 단지 칵테일은 원체 다른 이야기입니다. 내면의 제임스 본드를 활용하고 보드카 마티니를 맛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또는 진 및 슬림 선 강장제 또는 럼주 및 다이어트 콜라를 선택할 명 있습니다. 이 상쾌한 음료는 많은 양의 지방, 설탕 또는 칼로리를 포함하지 않고 그쪽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저칼로리 주류?!
고용주 칼로리가 높은 술은?
맥주 파인트, 큰 잔의 와인 및 설탕이 들어간 칵테일은 일반적으로 가벼운 믹서 및 증류주보다 우극 더욱더욱 많은 칼로리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들을 즐길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당신은 당신이 어찌 세상없이 소비하고 있는지 곧이어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다른 알코올과 마찬가지로!). 이러한 음료를 넌지시 더 건강하게 만들려면 큰 파인트와 작은 잔의 와인 혹은 화이트 와인 스프리처보다는 병에 든 맥주를 선택하십시오. 칵테일의 비진사정 가장 큰 문제는 설탕 함량입니다. 알코올은 말할 것도 없이 많은 양의 과일 주스, 설탕 시럽 및 크림으로 인해 꽤 무거운 경향이 있습니다! 맛있을 수 있지만 더 가벼운 옵션으로 전환하기 전에 어떤 가지만 즐기고 일층 건강한 알코올 다이어트팁 습관을 만들려면 아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칼로리 칵테일
알코올 차트의 칼로리:
이출 편리한 차트를 확인하여 18가지 종류의 알코올에서 어찌나 많은 칼로리를 찾을 길운 있는지 알아보세요…
알코올 소비를 줄이는 방법:
작금 많은 사람들이 더더욱 건강한 일생 방식을 살기 위해 ‘완전한 금주’를 실천하는 ‘완전주의’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상의 이점을 얻기 위해 필히 알코올을 워낙 끊을 필요는 없습니다. 매주 알코올이 없는 날을 갖도록 얼마나 알코올 섭취량을 간단히 조정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큰 잔의 와인을 작은 잔으로 바꿀 수행 있습니다. 싱글에 대한 이중 측정; 더 작은 크기의 병에 라거 파인트 등.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러한 작은 변화가 알코올 소비를 크게 낮출 것입니다. 무알코올 및 저알코올 음료 시장도 번창하고 있으며 목하 다양한 무알코올 맥주, 와인, 증류주를 즐길 성명 있습니다. 이러한 음료의 알코올 함량이 낮다는 것은 칼로리를 덜 섭취하게 되며 무론 알코올도 덜 섭취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강력한 대안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윈 윈 윈!
‘건강한 사담 Healthy Story > 영양 Nutri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그
관련글
댓글12
맥주를 몹시 마셔서 그런지 살이… 좋은 포스팅 읽고 갑니다ㅎ 답글 하하.. 저도 그래요 ㅎㅎ 맥주를 멈출수가 없네요.. ㅎ 여름엔 특히요. ㅎㅎ 저는 슬슬 몽땅 체질이라고 믿고 살아가려고요 ㅎㅎ 답글 ^^; 체질도 있는 것 같아요- ㅎ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답글 비밀댓글입니다 술 끊기는 힘들고~~~~~ 보드카 + 다이어트 콜라로 갈아타야 할까 봐요ㅎㅎ 답글 저도 애주가라ㅎㅎ 보드카나 증류식 소주 애정해요! ^^ 일단 보드카를 마셔야한다는걸 알고가겠습니다ㅋㅋㅋ 답글 ㅎㅎ 칼로리 낮은 술이 있다는 것이 어찌 다행인가요! ㅎㅎ 즐거운 임계 기본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