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믐조프 의 잡학다식 블로그

창원이혼로펌 사실혼 관계도 상간녀소송 가능한가요? 창원여자이혼변호사 승소사례

Category: life

목차

​ 안녕하세요, 창원이혼로펌 법무법인 리앤 입니다. ​ 혼인관계에 있을 시절 배우자가 외도를 하였다면, 상간자를 상대로 손해배상청구소송이 가능하다는 것은 알고 계실텐데요. 그렇다면, 법적으로 서류상 부부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상간녀소송이 가능할까요?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사실혼 관계라도 상간녀소송을 통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핵심 있습니다!

소경 우극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사실관계 ​ 의뢰인 A씨는 한번의 이혼 아픔을 겪고, 지금의 쥔어른 B씨와 재혼하였습니다. 그럼에도 A씨와 B씨 비두 전 배우자와의 사이에 자녀가 있었기에 혼인신고는 경로 않고 사실혼 관계로 10년 중간 성친 생활을 지속해왔는데요. ​ 그러던 어느 날, 바깥양반 B씨가 양반 볼링 동호회에 가입한 이후로 미심쩍은 행동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서클 자리가 끝난 후 뒷풀이로 저녁때 수라 자리가 빈번히 생겼고, 에이엠 늦게 귀가하는 일이 잦아졌는데요. 하지만, 두번의 아픔을 겪고 싶진 않았기에 배우자를 믿으려고 애썼습니다. ​ 하지만, 이러한 아내의 믿음을 져버리고 B씨는 상간녀와 해외여행을 떠나기도 했는데요. 더구나 불륜 관계를 3년 넘게 지속했죠. 종당 A씨는 본인의 행복을 되찾고 싶어 이혼 절차와 나란히 상간녀소송을 준비하기로 결심하였습니다. ​ 이에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을 고갱이 있는 창원여자변호사를 찾아 리앤 창원이혼로펌에 사건을 부산이혼변호사 맡겨주셨습니다. 법무법인 리앤, 이렇게 해결했습니다! ​ 남편의 대풍 상대였던 상간녀는 손해배상청구 소장을 받고, 단순히 회사 동료일 뿐이라며 염원 사실을 전야 부인하였습니다. ​ 이에 저희 법무법인 리앤 이혼전담팀은 각종 사실조회신청을 통해 해외에 동반 입출국과 같은 시간대에 관광 어떤 자료들을 수집하여, 불륜 사실을 입증하였습니다. ​ 종시 요인 자료에 꼬리를 내린 상대방은 자신의 잘못을 비두 인정하고 위자료를 감액해달라며 선처를 구했습니다. 판결 ​ 법원은 피고(상간녀)의 행위로 인해 부부의 공동생활이 침해되었고, 가취 관계가 파탄에 이르게 되었다고 보았습니다. 또한, 부정행위 기간이 길고, 소송 진화 과정에서 피고가 보인 태도 등에 비추어 법무법인 리앤이 청구한 위자료 2천만원이 적당하다고 판단하여, 원고 청구 승소판결을 선고하였습니다. ​ 영리 소송으로 의뢰인(원고)은 다시금 이혼의 아픔을 겪어야 했지만, 이는 잠시간 지나가는 소나기일 뿐 앞으로 행복으로 채워갈 날들에 대한 생각으로 한편으로는 마음이 편안하다고도 하셨습니다. 같은 자료를 갖고 있더라도 어떤 창원이혼전문변호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위자료 액수가 달라질 운명 있고, 양육권이 바뀔 수련 있으며, 재산분할 액수도 달라질 고갱이 있습니다. 사실혼 관계에서 이혼 소송 및 상간녀소송을 환우 중이시라면, 언제든 리앤의 문을 두드려주시기 바랍니다.

​ ​ 저희 법무법인 리앤은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화상 변호사를 필두로 고려대 법대, 고등법원 재판연구원 출신, 경찰서 자문 변호사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창원여자이혼변호사는 마산, 진해, 김해, 진주, 거제, 밀양, 통영, 함안 등을 중심으로 법률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창원이혼로펌은 홍점지익 경남, 부산, 울산에 사무실을 두고 의뢰인과 직접적인 소통을 하고 있으며, 성원에 힘입어 빠른 속도로 여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 ​ ​ 리앤 창원이혼로펌은 틀에 박힌 방식으로 사건을 보려 다리 않고, 의뢰인의 입장에서 사안의 핵심을 곧 파악하여 1:1 맞춤형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창이대로689번길 4-24 204, 205호 ​

This project is maintained by